준비중입니다
 
디엠바이오와의 업무협력 MOU 체결
  작성자 조회수 410 날짜 2017.06.15  
  파일    

우리대학교 약학대학은 동아쏘시오홀딩스의 바이오시밀러 전문 사업회사인 디엠바이오(공동대표 민병조, 오니시 요시타카)와 2017년 6월 14일(수) 오전 11시,  학장실에서 포괄적 업무협력에 관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번 양해각서는 연구, 교육, 취업 분야의 포괄적 업무협력에 관한 것으로, 양측은 약학대학 학부생의 제약산업 실습과 대학원 교육, 연구 파트너로서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디엠바이오는 동아쏘시오홀딩스가 바이오시밀러 사업 진출을 위해 일본 제약사인 메이지세이카파마와 공동 투자해 설립한 회사다. 인천경제자유구역 송도지구에 2500리터 세 개와 500리터 한 개로 구성된 총 8000리터 규모의 cGMP급 항체 바이오의약품 생산설비를 갖추고 있다.

민병조 디엠바이오 사장은 "연세대학교 약학대학과 협력관계를 맺는 기회를 얻게 돼 매우 기쁘고, 최첨단 지식을 가진 연구자들 간의 교류가 디엠바이오의 국제적인 인재육성과 연결되기를 기대한다"며 "이번 기회로 디엠바이오의 연구 기능의 확대와 글로벌화를 가속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균희 학장은 "바이오시밀러 전문기업인 디엠바이오와의 협력이 약학대학생들의 바이오제약분야 실무능력을 배양하는 초석이 될 것이다"며 "향후 연구협력을 통해 바이오의약품 개발의 파트너십이 만들어질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전 한·중 임상약학연수 프로그램 개최
다음 약학대학 성종혁 교수 “제2회 연세창업대상” 수상